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연장]입학사정센터 입학사정관(계약직) 모집 (~5.16)

  • 유남경
  • 2021-05-11
  • 5890
세계수준의 융합학문을 선도하는 아주대학교의 우수인재 선발에 기여할 입학사정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가. 모집분야 : 입학사정관 (계약직) 
             
 나. 모집인원 : 0명              

 다. 지원자격               
   - 석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              
   - 2021년6월 1일부터 본교 근무가 가능한 자(6/1일자 채용 /  인수인계로 인해 5월 말경 출근할수 있음(미정))           
   - 교육공무원 및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대학입학관련 업무) 경력자 
  - 입시관련 통계 및 분석,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운영 유경험자  
  -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     
  - 운전면허 소지자(운전가능자) 우대     

2. 담당업무               
 가.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평가 및 면접 등의 제반업무 수행           
 나. 대입전형 관련 전문 연구 수행           
 다. 입학관련정보 DB구축 및 통계 분석           
 라. 입학홍보 및 상담    
 마. 고교-대학 연계 사업 운영         

3. 연봉 및 근무조건               
 가. 연봉 : 입학사정관은 연봉계약직이며, 처우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임용과정에서 결정됨              
 나. 신분 : 입학사정관              
 다. 계약기간 : 최초임용일로부터 1년              
               (1년 후 재임용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최장 2년 근무)              

4. 접수기간               
  2021.04.28.(수)~2021.05.16(일) 까지

5.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접수              
 (본교 홈페이지 접속 → 메인홈페이지 → 우측 상단직원 채용 게시판 → ‘상단 온라인 지원서 작성바로가기’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6. 전형절차               
 가. 1단계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나. 2단계 : 면접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5월 17일 예정

7. 기타               
 가.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e-mail :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