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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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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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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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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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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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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입찰] 아주대 커리어 다이어리 제작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아주대 커리어 다이어리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현황
가. 제작품목 : 아주대 커리어 다이어리
나. 발행시기 : 2016년 9월말
품목 |
크기 |
용지 |
부수 |
커리어 다이어리 |
4*6 전지(32절지) (136mm * 190mm) |
표지: 레자크지 하드커버(칼라) 내지: 친환경 미색 모조지 70g 4도 칼라 인쇄 |
900권 내외 |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6.6.29(수),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6.6.29(수) ~ 7.10(일)
다.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6.7.11(월) 16:00, 구매관재팀
라. 제안서 평가: 2016.7.12(화)
마. 협상 및 계약 : 2016.7.13(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 4년제 대학을 대상으로 아래 기준의 유사
한 책자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 대학 수: 2개교 이상
- 제작 건수: 3건 이상
- 제작 규모: 누적 제작부수 3,000부 이상
5. 입찰방법 :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제안서 관련: 대학창조일자리센터(☏031-219-2041)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031-219-2068)
2016. 6. 2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