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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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긴급입찰] 아주대학교 중앙도서관 LED평판등 납품업체 선정

(긴급)제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중앙도서관 LED평판등 납품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품 명

규 격

단위

수량

비고

LED 평판등(엣지M타입)

LED 40W(1300*320)

SET

1,378

KS, 고효율, 환경표지

(고효율인증, 조달등록제품)

LED 평판등(노출직부형)

LED 40W(1300*320)

SET

24

합계

 

 

1,402

 

 

*세부사양은 시방서 참조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6.10.27(), 본교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

. 전자입찰 : 2016.10.27() ~ 11.4() 10:00

. 개찰일시 : 2016.11.4.()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낙찰자 선정 방법

. 제한경쟁 견적제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

.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청렴 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낙찰자를 추첨하여 낙찰업체를 선정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청렴서약제 적용대상이며, 공동계약 불가능함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까지 G2B분류번호 LED실내조명등(세부품명번호 10자리 39112102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자

3)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LED실내조명등(세부품명번호 3911210201)] 소지한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산업표준화법 제15KS인증서, 공공기관 에너지이용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산업통상부 고시)11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서,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 제17친환경표지인증서아래 해당 규격물품에 대해서 입찰참가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을 보유한 업체

6) 해당제품[LED실내조명등(세부품명번호 3911210201)] 조달우수제품으로

등록된 업체

7) 신용평가등급 B-등급 이상 업체

8) 사업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6. 입찰보증금

본 물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4항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되 입찰참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7. 입찰참가신청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용자등록 및 입찰서 제출방법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

의바라며 이용등록의 착오 등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

랍니다.

 

9.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공고 확인 후 입찰관련 사업내용을 구매요구자(031-219-2082)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 사업내용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 입찰대상 품목 납품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견적(투찰)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계약 제품(또는 공사) 등과 관련한 제반 인허가 사항은 계약업체에서 처리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 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기간 전 기간)으로 납부하여야한다.

. 입찰참가업체는 본 입찰의 사업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여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업체에서 책임을 져야 한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

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

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기타문의

. 물품 관련: 시설팀 최창기 (031-219-2082)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 (031-219-2068)

 

2016. 10. 2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