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계약직 채용 공고(~24.02.26)

  • 김지선
  • 2024-02-16
  • 1179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 선생님을 아래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팀
                            
2. 모집인원: 1명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및 일반행정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 학위 소지자(2024.2월 졸업예정자 포함)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e-나라도움 시스템 활용 경력자 우대
  라.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채용예정일: 2024. 3. 15.부

6. 보수: 학교 규정에 따름
                       
7.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만 작성 가능.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ajou.ac.kr) 하단 직원채용 클릭 → 바뀐 화면에서 '직원' 클릭 → 우측 상단의 온라인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 온라인 지원서 작성  
  나. 학위 및 기타 증명서 제출은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요망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접수기간: 2024. 2. 16.(금)~2. 26.(월)

9. 전형방법
  가. 1차-서류전형
  나. 2차-면접(해당자 대상 개별 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