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산단직원] (재공지)산학협력단 계약직원(연구관리)모집 (~11/26)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산학지원팀) 채용공고

1. 모집분야: 연구관리 
2. 모집인원: 0명 
3.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 정규 2년제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소유자 
   대학 산학협력단 연구관리업무 근무경력자 우대 
 ○ 2015.12.01.부터 근무 가능자 
4. 임용조건 및 처우 
 ◎ 본 산학협력단의 인사규정(기간제 계약직)」에 의거함 
 ◎ 임용기간: 최초 1년 계약 후 근무성적에 따라 1년 연장계약 가능(최대 2년간) 
 ◎ 연봉수준: 최초 1년차 기본연봉 22,000천원 수준(급량비 포함)  
 ◎ 근무지역: 본교(수원) 캠퍼스 내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09:00∼18:00 
5.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6. 진행일정 
 - 2015.11.23(월) 15:00 ~ 11.26(목) 17:00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15.11.26(목) 17:00 이후 / 1차 서류전형 실시(산학협력단)  
 - 2015.11.26(목) 17:00이후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연락) 
 - 2015.11.27(금) / 2차 면접전형 실시 
 - 2015.11.27(금) / 최종예비합격자 발표 및 신원조사 의뢰(개별연락) 

※ 상기 일정 및 전형방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15.11.23.(월) 15:00 ~ 11.26(목) 17:00
 ◎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인터넷접수 (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직원,조교,계약직’ 클릭 후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 
     가기'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또는 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제출서류(최종 합격자에 한함) 
  ① 입사지원서 1부(소정양식) 
  ②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③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1부 
  ④ 자격·면허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9. 기타 유의사항 
  ◎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으로 문의바랍니다.(☎ 031-219-1707)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